2022학년도 하계 단기 현장실습학기제 실시 안내
- 2022-05-11
- 2410
2022학년도 하계 단기 현장실습학기제를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하고자 학생신청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1. 관련근거
·교육부 고시 제2021-19호 「대학생 현장실습 운영규정」에 근거함.
·동의대학교 규정 중「현장실습학기제운영규정」에 근거함
2. 운영일정
신청구분 | 일정 | 내용 |
기업 등록 | 2022.05.09.(월)〜05.27.(금) | 기업 신규신청 및 재신청 |
학생 신청 | 2022.05.30.(월)〜06.03.(금) | 등록된 기업에 한하여 신청 가능 |
면접및승인 | 2022.06.07.(화)〜06.13.(월) | 기업 승인된 학생 참여 가능 |
실습수행기간 | 2022.07.01.(금)〜08.31.(수) | -1개월과정 : 2022.07.01.~ 07.31 -2개월과정 : 2022.07.01.~ 08.31 |
※ 현장실습학기제 참가 학생 중 링크 3.0 참여 학과의 학생들만 학교에서 실습지원비가 지급 되며, 참여학생은 계절학기 수강이 불가합니다.
3. 신청
가.동의대학교 현장실습운영시스템(https://placement.deu.ac.kr/) 접속.
나.동의대학교 메인페이지 내 중간 배너 및 DAP시스템 로그인 후 홈 하단에 있는 현장실습운영시스템 배너에서도 신청 가능함.
4. 학생신청
가.동의대학교 홈페이지 및 DAP시스템(취업공지, 커리어⇒실전취업⇒현장실습학기제)에 공지 예정(5월 말)이며, 기업발굴과 동시에 학생 매칭도 협조 바랍니다.
나.4개 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3〜4학년) 신청가능하나, 4학년 중 8학기(5년제의 경우 10학기) 이수 예정자, 완료자의 경우 제외.(휴학생, 졸업유예자 제외)
다. 행정사항
1) 학생의 경우 반드시 수행 전 현장실습운영시스템 내 협약서, 지급수당에 대하여 확인하도록 하며, 수행 전 현장실습학기제 업무 전반적인 사항을 기업체에서 반드시 담당자 및 대표자를 통하여 확인 하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현장실습학기제운영규정 1부
2. 현장실습운영시스템 사용 매뉴얼(학생용)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