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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사선 학과사무실 전화번호 : 051-890-2676/ 팩스번호: 051-890-2624
공지사항



1.
시행사유 : 대상학생의 신청접수 편리성 제고

2. 시행일자 : 201612109시부터

3. 적용대상자 :

연번

대상

적용내용

필요서류

1

가사휴학자

가사휴학 군 입대 휴학변경

입영통지서

2

군입대휴학자

군 입대휴학 귀가조치로 인한 가사 휴학변경

귀가증

3

군입대휴학자

복무연장으로 인한 군 입대 휴학변경

복무확인서

4

가사휴학자

가사휴학 질병 휴학변경

4주 이상 종합병원 진단서

4. 변경내용 :

연번

구분

처리절차

비고

1

기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군입대휴학변경신청원 출력

관련내용 본인작성 후 날인

관련서류 첨부하여 학생서비스센터 제출

학생서비스센터 담당자 관련내용 입력 후 접수증 교부

 

2

변경

종합정보시스템 개인정보 휴학변경신청 Click

관련내용 본인 직접 입력 저장

대상학생 평일 오전 신청분 13시 이후, 오후신청분 익일 10시 이후 학생서비스센터 처리 문자송부 예정

(·일요일은 월요일 처리, 공휴일은 익일 처리 예정)

자세한 신청절차는 붙임 참조

5. 기타 유의사항 :

. 일반휴학자의 군 입대휴학 변경신청은 입대일 30일 전 부터 가능함

(. 20161230일 입영일 경우 2016121일부터 신청가능)

. 군 입대휴학 후 귀가조치를 받은 경우 10일 이내에 군 입대휴학에서 가사 휴학으로 필히 변경신청을 하여야 함(휴학규정 제3항 참조)

. 일반휴학자 및 군입대휴학자는 창업휴학 변경신청 불가함

(휴학규정 제75항 참조)